티스토리 뷰

 

 

해가 바뀐만큼 시즌마다 유행이 참 빠르게 변화하는데요

워낙 다들 유행에 민감하다보니 매번 새로운 스타일에 시도해야하는데요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패션 어떤지 알아볼까요?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패션 1. 항공점퍼

 

2015년에도 매우 핫했던 항공점퍼!!

[태양의 후예]에서 송중기씨가 입고나와 더욱 화제가 되었죠

어느 옷에나 깔끔하고 무난해서 여성분들의 마음을

!!!! 했네요ㅎㅎ

아무래도 확실히 무난하면서도 시크한 느낌을 주기때문에

심쿵시키기에 딱 좋죠!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패션 2. 스카쟌

 

이번년에 새로 이목을 집중한 스카쟌!!

완전 패션계의 신흥강자가 되었죠

집에 없는사람이 없을정도로 완전 대유행이되었는데요

항공점퍼스타일에 자수를 입힌게 포인트죠

캐쥬얼한 느낌이 참 귀여운 스카쟌이네요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패션 3. 아노락

 

아노락 또한 스카쟌처럼 새로 떠올랐는데요

아주 예전에도 유행했던 스타일인데요

역시 유행은 돌고도는게 맞네요ㅎㅎ

바람막이 스타일에 중간까지

지퍼가있는게 특징이에요

여자분들이 이런거 참 귀여워하더라구요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패션 4. 청자켓

 

매년 봄마다 필수아이템인 청자켓!

깔끔한 캐쥬얼의 대명사라고 할 정도죠

남녀노소 불문하고 항상 사랑받는 청자켓!

청자켓하나면 스타일링도 간단하겠죠!

 

 

미래 나의 동반자가 될 그녀의 얼굴은?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패션 5. 레이어드맨투맨

요즘엔 옷을 레이어드해 입으시는분들이 많죠

특히 맨투맨에 레이어드해입으면

스타일링이 더욱 좋아보인답니다!!

요거요거 남친룩의 정석이겠죠~?

 

 

연애능력테스트

 

 

완벽한 봄 날씨

취향저격 남친룩의 정석으로 입고

사랑하는 그녀에게 데이트신청 어떠신가요?

 

이렇게만 입는다면 기본으로 50점은

먹고들어가지 않을까 싶네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