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결혼정보업체에도 성수기가 있다면
5월이라고 말할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5월하면 5월의 신부가 생각나잖아요


가정의 달이기도 하니 친척들을 만나면
결혼에 대한 덕담아닌 덕담에 시달리다보니 그런거 같아요.
아무래도 결혼정보업체 얘기가 자주 나오다보니
어느새보면 결혼정보업체에 대한 대답을 하고
결혼정보업체추천까지 하는 저를 발견하곤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결혼적령기를 맞이한 많은분들을 위해
제가 이용했던 결혼정보업체추천을 해보려고 해요.

 

 

결혼정보업체추천을 하기전에
저의 이야기를 조금 해보자면..
스펙만보고 달려오던 저의 20대
그러다보니 제가 원하는 커리어는
어느정도 이뤄냈지만
어느새 결혼적령기도 함께 맞이하게 됐어요.


물론 연애를 안했던것은 아니지만
연애는 언제나 할 수 있다고 생각하며
일을 우선시하다보니 이런결과가...
그래서 이렇게는 안되겠다싶어
그때부터 열심히 소개팅도 받고 노력했지만
마음대로되는 인생은 없다더니
제 생각처럼 되진 않더라구요.

 

 

그때 제 머리속에 떠오른
결혼정보업체를 이용해 결혼한 동창
안부를 알아보니 행복한 결혼생활을
즐기고 있더라구요.


사실 결혼정보업체에 대해 편견이 있다보니
앞에선 축하했지만 속으론 조건만남,
사랑없는 결혼에 대해 괜히 시샘했는데
제가 결혼업체를 이용하고
이렇게 결혼정보업체추천을 하게되네요..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수현 더블무료맞선이벤트 참여하기

 

무튼 저는 그때부터
결혼정보업체추천 글에 관심을 가지며
열정적으로 결혼정보를 알아보기 시작했는데요.
우선 저는 저랑 어느정도 조건이 비슷하거나
제가 존경할수있는 이성이 이상형인데요


그런면에서 일반회사도 있지만
저는 노블결혼업체인
수현이 저와 가장 잘맞았어요.
차별화된 네트워크로 정재계, 명문가,
유학파, 자산가, 전문직, 신흥재력가 등
퀄리티 높은 매칭서비스를 지원하더라구요.

 

 

 

그리고 수현의 자랑 중에서
개인적으로 가장 자부심 느껴지는 파티!
결혼정보업체추천에서 빠질수 없는데요~
타결혼업체들은 일년에 한번
또는 분기에 한번 진행되는곳도 드문편인데
수현은 노블결혼회사답게
일반적인 파티룸이 아닌 스페셜한 공간에서
전문 파티플래너와 MC의 진행하에
체계적으로 진행되는데요.


보증된 소수정예 회원들과 진중한 교감을 나누며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항상 50%이상의 커플성사율을 자랑한답니다.

↑ 미혼자라면 click! ↑

 


그리고 수현은
성혼주의 시스템으로 운영하여
성혼이 이뤄질때까지 매칭이 진행되는데요
횟수제로 운영하는 타업체와 다르게
성혼을 목표로 매칭을 진행하기 때문에
2015년 작년 전문직 성혼율 75% 이상의
결과를 만들어낸거 같아요.


그뿐아니라 수현은 동종업계에서 1%미만의
가장 낮은 소비자피해건수와
2014/2015년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수상
2년 연속 국제비지니스 대상 수상 등
소비자, 국내외로 인정받는 결혼정보업체랍니다.
제가 결혼정보업체추천할만 하죠?

 

 

이렇게 수현을 이용하고 반년만에
결혼을 하게 됐는데요.
그 동창도 결혼식때 축하해 주면서 말하길
노블레스 수현을 이용했었다고 하더라구요ㅎ


역시 특별히 결혼정보업체추천을 하지 않아도
누구나 좋은곳은 알아서 찾아가게 되나봐요ㅎ
그럼 모두 좋은 결혼정보업체
좋은 인연 만나시길 바랍니다^^

 

↑결혼정보업체 No.1 노블레스수현

프라이빗파티 참여하기 ↑

↑↑결혼정보업체 상담받고싶다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