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0대 20대 때는 나름 명절이 재밌고
맛있는 것 많이 먹고...친척들 오랜만에 만나서 이야기도 하고
사촌 언니오빠들이랑 놀고 그런게 마냥 재밌었는데
20대 후반 이후로는 명절이 아주 지옥같아요ㅠㅠ
살 좀 빼라 연애는 하냐 결혼은 언제할거냐
연봉은 언제 할거냐...ㅠㅠ 질문 할거면 다들
한 명 씩 해줬으면 좋겠고...ㅠㅠ 친척어른들이랑 점점
멀어지는 느낌만 드는 요즘이에요....

결혼정보회사가입비

결혼정보회사가입비

좋은 사람 만나기가 왜 이렇게 힘든지 한참을 후회했었거든요
예전에 만났던 사람과 그냥 결혼을 했어야하나 이런 생각들도 했었지만
확실히 그냥 결혼하는건 좀 아닌 것 같고ㅜㅜ
뭔가 딱 꽂히는 사람과 결혼을 하고싶어서 친구들한테 신세한탄도 많이 했었거든요
그러다가 친구 중 한명이 결혼정보회사후기를 들려주더라구요
그 친구는 결혼정보회사를 통해서 결혼한 친구이긴 한데
그냥 거기 통해서 했다~ 정도만 들었었지 진짜로 세세하고 솔직한
결혼정보회사가입비랑 후기는 처음 들어보는데 되게 솔깃하더라구요....

 


친구가 알려준 노블레스 수현 결혼정보회사가입비 가격은 생각보다 놀라웠답니다
저는 진짜 결혼정보회사에 대해서 제대로 알아본적이 없어서 가격대가 어떤지도 잘 모르거든요
근데 친구 말 들어보니 어우 가입비가 가격대가 꽤 있더라구요
뭐 사람마다 다 다르다고 하니 딱 정의 내리긴 어렵겠다 싶었답니다
그래도 친구가 추천해준곳이니까 한번 믿고 가보자 이런 생각이였는데
노블레스 수현 홈페이지 들어가니까 가입비 테스트가 있더라구요
저는 방문상담 전에 미리 가입비 알아보고가서 마음이 좀 편했답니다
저처럼 미리 보고싶으신 분들은 알아보세요! >>가입비TEST

결혼정보회사가입비

결혼정보회사가입비

자 그런의미에서 지금부터 저의 결혼정보회사가입비&후기가 시작됩니다 ㅋㅋㅋㅋ
제가 상담했던 곳이에요 일단 여기 상류층 전문이라고 하더라구요
이것도 조오금~ 놀랍긴 했어요 상류층 이야기는 못들었거든요
이 친구가 워낙에 잘 사는 친구라 특별하게 못 느껴서 말 안했나 싶기도 했답니다
일단 근데 좀 놀랍긴 했어요 애초에 조건을 보고 연애를 한다는게
가능한가 싶기도 했지만 나중가서 안맞아서 헤어지는 것보다는
애초에 맞는 사람들끼리 연애를 하는것도 나쁘지 않겠다~ 싶더라구요

 


노블레스 수현 결혼정보회사가입비 알아볼 생각 했을때
가장 알려드리고 싶은건 바로 이거였어요
일단 기본적으로 결혼정보회사를 이용한다고 하면 대부분 피해건수 궁금해하잖아요
근데 노블레스 수현은 그런게 없더라구요 일단 피해건수가 없다고하면 뻥이고
적답니다 굉장히 적은 편이라고 매니저님이 말슴해주셨어요

그리고 뭣보다 저는 피해보상 안전 시스템이 있다는게 가장 메리트 아닌가 생각했어요
회사측에서는 애초에 이런 일을 방지하기 위해서 매니저님 3분이 한 회원을 관리함과 동시에
가입할때 신원인증을 엄청 꼼꼼하게 진행하더라구요
그래서 대부분 걱정은 없어도 되겠다~ 싶었답니다 아무래도 제 친구가 성혼한 곳이라
제가 더 그렇게 느꼈을수도 있답니다 

결혼정보회사가입비


그리고 상류층전문이다보니까 직업군이 다양해서 좋았답니다
아무리 좋은 직업이라고 해도 직업마다 장단점이 있잖아요
저는 일단 같은 계열의 직업군은 피하고 싶었는데 그런것도 매니저님이
하나하나 세세하게 들어주시고 꼼꼼하게 체크해주셔서 좋았어요
확실히 케어받는 다는 느낌이 확 들었답니다
결혼정보회사가입비
일단 저번 주말에 상담 받았으니ㅠㅠ 이번 추석에 잔소리는
 한 숨 덜을 것 같아요 결혼정보회사후기 알아보냐는 소리를
듣지는 않겠죠ㅠㅠㅠㅠ? 잘못도 없고...
그래도 결혼을 위해서 노력을 하는게 어디에요
친척 어른들도 나름 좋게 봐주실수도...ㅎㅎ

결혼정보회사가입비

 


여튼 이제 진짜 추석이 얼마 안남았지만
또 이걸 빌미로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제발...
친구처럼 저도 아름다운 결혼식 빨리 진행하고 싶네요ㅠㅠ
일단 부모님과 상의해보고 추석이 지나고 나서 가입을 하거나
연휴에 가입하면 아무래도 다담주에는 첫 매칭을 하게되지 않을까 싶어요~
여튼 내년에는 꼭 결혼을 할 수 있도록 ㅠㅠ 여러분도 저에게 힘을 주세요~

 

결혼정보회사가입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