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벌써 목요일인데 다들 불금인 내일에

어디로 놀러가실지 정하셨나용~?

저는 불금마다 놀러다니는데요

얼마전에 다녀온 홍대 시크릿소사이어티를 소개할까 해요

 

홍대 시크릿소사이어티는

힙합가수 바스코씨가 운영하는 펍&클럽이랍니다!!

대부분 바스코클럽이라고 부른다고 하네요 ㅎㅎ

 

 

홍대 시크릿소사이어티는

콜라 자판기로도 매우 유명하답니다

입구 자체가 저런 콜라 자판기 모양이랍니다!

정말 신기하죠?

처음 가면 입구를 찾지못해 헤맨다고 해요~

 

 

짠 이렇게 문을 열고 들어가면

클럽 분위기가 난답니다!!

어둡고 거의 다 야광이였던

홍대 시크릿소사이어티!!

입구부터 분위기가 참 좋더라구요 ㅎㅎ

 

 

계단 내려가는길에

액자가 참 많더라구요

역시 힙합가수가 운영하는 곳이라 그런지

느낌부터 다른게 SWAG~

 

 

짜잔 드디어 홍대 시크릿소사이어티에 들어왔답니당

사진속에 보이는 곳이 바로 바!!

여기 바텐더 오빠가 바스코 지인으로 뮤비에도 나오고

핫하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멋있긴 멋있으셨어용ㅎ_ㅎ

 

 

주문한 음료!!

콜라랑 피치크러쉬를 시켰답니당

역시 전 아직 콜라나 음료수들이 좋더라구요

친구는 칵테일!!

 

 

빛 받아서 찍으니 더욱 예쁘죠

저거 피치크러쉬 컵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뭐야뭐야 여기 뭔데 완전 느낌있어~

안주로는 저러케 그냥 치즈볼도 준다는 점!

세상에 치즈볼이라니!!

 

 

헷 홍대 시크릿소사이어티는 조명이 저래서

흰색은 저렇게 야광을 받더라구요

흰색옷을 입었었는데

너무 통통 튀는것같아서 웃겼답니당ㅋㅋ

하지만 이런 분위기 완전 좋다는것!

 

 

홍대 시크릿소사이어티의 바 모습!

바텐더 오빠들이 이것저것 만들고 계시는 중!

직원분들도 한명한명 분위기 좋으시고~

안에 맥주도 많고

요기 바 앞에 앉으니 칵테일만드는거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답니다 ㅎㅎ

 

 

앞에 있는 잭다니엘 잔!

저는 완전 양주가 먹고싶었는데

취하면 집에 못갈까봐 자제했답니당

잔도 참 예쁘고~

다른사람들이 주문한 술 나가는거 보니

색도 참 예쁘더라구여!

 

 

홍대 시크릿소사이어티의 가장 좋은 점은

밤 10시 전까지는 펍으로 운영하고

10시부터는 클럽으로 바뀐다는것!!

10시가 되면 디제이도 따로 와서

디제잉을 하시더라구요!! 정말 신기했어요

 

이날은 그래도 비교적 빨리 귀가했지만

다음에 또 가게되면 새벽까지 있고 싶더라구여~

아 그리고 열시좀 넘어서 입장하면 자리가 없으니

주의 하시길 바랍니다!!

 

다들 느낌적인 느낌인 홍대 시크릿소사이어티

꼭 방문해보세용!

완전 강추입니닷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