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저번 주말에 쌈지길을 다녀왔답니다!

남자친구와 데이트 코스로 어디를 갈까 하다가

인사동으로 놀러가기로 정했답니다!!

 

 

드디어 인사동 쌈지길 도착!!

인사동 쌈지길은 안국역 6번출구로 나와서

쭉 걷다보면 쌈지길같은 곳이 나온답니다!

안쪽으로 쭉~ 들어오면 요러케 쌈지길이

위치해있어용ㅎㅎ

 

 

인사동 쌈지길에는 수 많은 상점들이 위치하고 있는데요

그 중에 가장 핫플레이스인

인사동 쌈지길 4층에 위치해있는 [찰칵]을 다녀왔답니다!

한복을 입고 스티커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이에요

가격은 두명이서 15,000원 정도 한답니다

 

자주 입을 일 없는 한복도 대여하면서

스티커사진까지 찍으니 이정도면 저렴한 편이랍니다!

 

 

그리고 인사동 쌈지길에

가장 유명한 사랑의 담장을 방문했어요!

저 카드랑 네임펜 2개를 주시는데 삼천원인가?

그 정도 한답니다! 조금 가격이 있어도

색다른 추억을 남길 수 있으니까 좋은 것 같아요ㅎㅎ

 

 

그리구 카드 뒷면은 이렇게 움직이면

2개의 이미지가 변한답니다!

그대를 사모하오라는 문구가 적혀있는

깜찍한 카드에요

카드 종류도 정말 많답니다!

 

 

책상에 낙서가 정~말 많더라구요

낙서하지 말라는 문구도 없고

추억으로 허용이 되는 곳 같았어요

저희 커플도 하나 남겼답니다!!

역시 추억은 중요하니까요 ㅎㅎ

 

 

 

 

 

그리구 사랑의 담장 중간에

이렇게 귀엽고 깜찍한 판넬도 있답니다

돌쇠야~ 라고 부르고 있네용

나름 인사동 쌈지길의 포토존인것 같았어요ㅎㅎ

 

사랑의 담장 센터에

저희 사랑 카드를 걸었답니다!!

나중에 다시 가서 확인할 예정인데

그대로 있으려나 싶었답니다ㅎㅎ

 

 

인사동 쌈지길의 전체적인 느낌!

가운데는 뚫려있는 네모난 건물 이랍니다!

아무래도 관광지라 그런지 건물 구조가 참 특이했어요

 

 

일층에도 이렇게 카드로 쓰는게 있어서

사랑의 담장에 남겼음에도 불구하고 또 하나 썼답니다ㅎㅎ

역시 추억은 소중하니까요~

어차피 시즌때만이라 다음에 오면 이건 없겠죠??ㅋㅋ

 

 

그리구 인사동에 오면 꼭 먹어야 한다는

떡와플!!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용

가래떡을 와플기계에 넣어서 저렇게 만들어주신답니다

가격은 조금 있지만 놀러 왔으니 하나 먹어줍니다!ㅋㅋ

 

 

그리구 또 인사동에 어디를 놀러갈까 했는데요

인사동에 고양이카페가 있었답니다!!

워낙에 동물을 좋아하기때문에 후다닥 들어갔답니다!

넘나 설레는 고양이카페!

 

 

아가들이 정말 예쁘죠ㅠㅠ

역시 동물은 항상 옳아요!!

인사동에서 여기가 제일 좋았답니당ㅋㅋ

고양이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요런 러시안블루도 있고!

정말 다양한 아가들이 있었어요

역시 동물을 보는건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아가들도 너무 귀엽고

외국인 관광객이 많은 인사동에 고양이카페는 센스!

 

오랜만에 방문한 인사동

데이트하기에 딱 좋았답니다

볼거리도 많고 먹을 거리도 많으니

다들 더 더워지기전에 방문하시길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