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시 찾아오는 새 해에는 다들 목표를
잡을 준비는 하고 계세요? 아직은 너무 빠르다
라고 생각을 할 수 있지만 잠깐 방심하고 있으면
순식간에 시간은 흐르기 때문에 새해 계획을
하루 빨리 세워야 겠단 생각이 들어요
제 목표는 바로 노총각 딱지를 하루 빨리
버리는걸로 잡는걸 해야겠어요

 

 

그래서 조심스럽게 알아보고 있는게 바로
결혼정보회사 인데요 일반적인 분은 만나기는 싫고
그래도 학력좋고 집안이 탄탄한 여성분을 만나고 싶어요
제가 나이를 많이 먹었다고는 생각하지는 않지만
서른이 넘고 한 두살을 더 먹을 수록 나와 비슷한
집안과 비슷한 사람을 만나야겠다는 생각이 더 들었어요
이래서 흔히 말하는 연애 따로 결혼 따로라는 말이 있나봐요
그렇다고 해서 서로의 배경만 보고 만날 수는 없는거잖아요
사랑하는 감정도 생겨야 되는것도 당연한거고
그래서 이 두가지를 만족시킬 수 있는 방법을 찾게 된거죠


 

저희 아버지는 중소기업을 하나 운영중이시고
저희 어머니는 대기업 임원으로 계세요
저는 현재 제 이름을 걸고 법률사무소에서 근무 하고 있어요
부모님께서 어느정도 맞는 집안을 만나셨으면 하더라구요
그 결과 저도 저희 가족도 생각이 결혼정보회사가 된거에요
그러면 저희를 만족 시킬 수 있는 곳을 찾게 됐어요
상류층 측 노블레스를 지향하는 결혼정보회사가 있다는 걸
알게 되었고 이쪽으로 알아보기 시작한거죠!


 

생각보다 노블레스를 지향하는 곳이 몇 곳 있더라구요
몇 곳 알아보니깐 가입비도 상당하다는 걸 알게 됐어요
하지만 뭐 평생의 배우자를 찾는건데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몇 곳을 컨택하고 확인하는데 다들 좋아보였어요
그래서 조금 더 잘 알아볼 수 있는 방법을 있을까 하다가
아무래도 불만이 많은 즉 컨플레인이 적은 곳을
확인할 순 없을까 하다가 한국소보원에 결혼정보회사를
조사한 부분이 있었어요


- 소보원 조사결과 확인하기 -


 

이거보고 확실히 결정했어요
노블레스 수현은 목록 조차 없어서 그 이유가 궁금해서
확인해본 결과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개정된 결혼중개 표준 약관을
적용하여 소비자들의 권익 보호를 위해 노력하고 있었더라구요
확실히 소비자들을 위한 시스템이라는 걸 확인할 수 있었어요
그래서 제가 상담을 받아보게 됐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좋은 느낌을 받고 왔어요

 

 

조금 꺼려졌던 부분이 결혼정보회사에 가입해서 활동하면
혹시나 밖으로 소문이 나지 않을까 했는데
확실한 신원인증은 물론이고 철저한 비밀보장을 하고 있기 때문에
걱정하지 말라는 말씀을 듣고 왔어요

 


다른 생각을 전혀 하지 않아도 되겠단 생각이 들었어요
바로 가입을 마음먹고 가입하겠다고 했죠
근데 확실히 노블레스 수현 결혼정보회사는 가입 절차가 쉽진 않더라구요
신원인증이 철저하다보니 가족관계증명서 뿐만 아니라
건강에 대한 체크까지 근데 기분이 나쁘거나 귀찮지 않았어요
노블레스 수현에 가입하신 분들은 모두 저처럼 절차가 있었을테니
저는 믿고 만나기만 하면 되겠더라구요

 

 

아직 가입해서 매칭이 이루어지진 않았지만
모든 서류가 완료되면 바로 매칭이 시작될거라고 하네요
가입까지의 제가 느끼고 겪은 얘기는 여기까지에요
좋은 만남이 있을거라고 확신도 들고 희망도 생기고 있어요
나중에 좋은 결과가 있으면 다시 한번 얘기 해드릴게요~!

 


>실력파 매니저에게 무료상담 받기<

 

>전문직 맞선 이벤트 신청하고 인연 만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