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재혼사이트 ★ 확실하니까, 안전하게

 

 

 

 


어머니의 재혼을 알아보려고

재혼사이트를 알아본지도 어느덧 두달이 지났어요

20대 때는 어머니가 재혼을 안하셨으면 했지만

확실히 나이를 먹다보니

누구에게나 필요한게 배우자라고 느꼈어요

 


사람은 누구나 사랑받아야할 존재이고

굳이 저때문에 어머니가 오랫동안

혼자서 지내셔야할 생각을 하니

마음이 별로 좋지 않더라구요

특히나 제가 항상 챙겨드릴 수 있는것도 아닌데 말이죠

 

 

 

 

 

어머니도 처음에는 무슨 재혼이냐

아니다 혼자 살겠다 하셨지만

계속해서 설득하니 확실히 관심을 가지시더라구요

고등학교때부터 오랜시간동안 혼자 지내셔서

정말 힘드셨겠다는 생각이 바로 들었어요

 


어머니 나이가 어느정도 있으시지만

자산도 충분하시고 저도 도와드릴 수 있어서

그렇게 어렵게 진행되지는 않았어요

재혼사이트 어디로 가야하는지

제가 정말 신중하게 검색해본 결과

노블레스 수현이 제일 좋겠더라구요

 

 

 

 


상류층전문으로 메리트가 있는 곳이였어요

꼭 황혼재혼이 아니더라도

30대40대도 재혼을 위해서

 

재혼사이트 많이 찾으시더라구요

특히 수현은 재혼전문매니저님이 따로 계셨어요

 


재혼정보회사를 꼭 이용해야하는건 아니지만

어머니 나이에 새로운 만남을 가지는

기회가 따로 있지는 않으니까요

이러한 업체를 이용할 필요도 있다고 생각했어요

 

 

 

 

 

 


어머니 나이에 재혼이라고하면

많은 사람들이 주변에서 뭐라고 하죠

특히나 어머니 나이가 좀 옛날 세대이다보니

많은 사람들이 안좋은 시선으로 보지만

그런건 상관없고 어머니만 좋으시다면

아무래도 상관없다고 생각했어요

 


아직은 빛나는 시기시고 저의 어머니이기전에

한 여자이고 사랑이 필요하실텐데

저 때문에 이루지 못한것들이 많으시니

이제라도 어머니의 사랑을 응원하고 싶었어요

 

 

 

 

 

 

 

재혼사이트 수현에서 매니저님과 함께

어머니랑 같이 상담을 받는데

정말 친절하시더라구요

이런저런 면에서 하나하나 다 조심스럽게 여쭤보시고

어머니의 마음을 잘 이해해주시더라구요

 

 

 

아무래도 경력이 실력이라는 말이 있듯이

지난 세월을 많이 해보신게 느껴지시더라구요

어머니가 부끄러움이 은근 많으신편인데

확실하게 진행해주셔서

너무나도 감사했어요

 

 

 

 


학력이나 자산을 위조한 사람과 어머니가

매칭이 돼면 어떡하지 생각했는데

이게 왠걸 수현은 회원층 유지를 위해서

엄청나게 까다롭게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안믿을 수가 없었답니다

 


상류층전문이라는 말이 딱 맞을정도로

 

재혼사이트중에서 제일 안전하구나 싶었어요

신원인증이 꼼꼼한게 일단 첫번째니까요

그런면에서 수현은 완벽했어요

 

 

 

 

 


이게 가장 놀라웠답니다

소비자 피해건수가 0.7%미만이길래

정말 신기했어요

매칭이 어떻게 돼는가 했는데

매니저님 총 3분이서 한 회원의 성혼을 위해서

계속해서 고민하신 후에 매칭이 되더라구요

 


이렇게 진행하니 확실히 소비자피해건수가

발생이 안 날 수 밖에 없죠

어쩐지 수현은 어떻게 검색해도

피해사례가 잘 안나오던데

안 나오는 이유가 다 있었어요 ㅎㅎ

http://han.lk/약져그막녕 <- 한번 확인해보세요

 

 

 

 


어머니의 재혼 아직은 좀 어색하고 생소한 단어이지만

그래도 이제는 어머니도 새로운 사랑을 찾으셨으면 하는 바람

지금까지 고생하셨으니 꽃길만 걸었으면 하는 마음이에요

 

그래서 믿고서 재혼사이트 수현에게 맡긴거죠

매칭이 얼마 남지 않았지만

전 아직도 걱정돼고 떨린답니다

 


그냥 마냥 어머니가 좋으신분을 만났으면 좋겠어요

이젠 저의 아버지가 될 수 있으신 분이 있는거니

마음이 좀 이상하기도 하지만

노블레스 수현을 통해서 하게 되는 거니

전혀 걱정이 없답니다 ㅎㅎ

노블레스 수현 정말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