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별자리궁합으로 보는 나의 연애 상대!




나의 연애상대는 어떤 사람일까 

솔로들에게는 가장 궁금한 것이 아닐수없는데요

다양한 운세들을 보기도하지만

가장 관심있는 것이 연애운 결혼운 애정운이아닐까 싶어요

그래서 준비한 별자리 궁합 알아보아요



별자리궁합을 보기위해서는 

상대방과 나의 별자리를 알아봐야하는데요

별자리는 생일을 알면 알수있는 부분이죠!

자신과 상대의 생일이 어느 별자리에 해당되는지보고 

확인했다면 이젠 별자리 궁합을 알아보아요



저희 흔히 띠에도 맞는 궁합과 맞지않은 궁합이있잖아요

그것이 별자리궁합에서도 길한 궁합과 흉한 궁합이 있다고하는데요

사실 연인 뿐만아니라 친구,. 동료 등 

길한 궁합과 흉한 궁합을 알아두면 함께 일을하거나 

사람을 만나는데도 도움이 될것 같네요




별자리궁합 보고 싶은 연인이나 짝남 짝녀 관심남녀가 있다면

위에 별자리궁합표로 A-H까지 타입의 궁합점수가 있는데요

남자의 별자리와 여자의 별자리가 서로 만나는 지점에서 

어떤 궁합을 나타내는지 알아보도록 해요!



별자리 궁합 타입의 대한 설명으로 간략하게는 이런 궁합이라고해요

좀 더 자세한 것을 알고싶다면 ~~!



참고하면 좋을만한 별자리 궁합이죠?

왠지 처음에는 재미로 보게되지만 은근 잘맞는다는 커플도 많이 있네요!

아직 나의 인연으로 만들지 못했거나 

다른 연애 심리 테스트 통해 기회 잡아보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