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료결혼정보회사 § 무료맞선이벤트 당첨된 후기

 


결혼정보회사에 돈을 내기는 뭔가 아깝고

결혼에대해서 그렇게 적극적인 생각이 없었거든요

어쩌다가 신청하게된 무료맞선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노블레스 수현에서 방문상담하고왔어요ㅎㅎ


노블레스 수현 상류층전문으로

사실 예전부터 눈여겨보고있던 곳이였거든요

확실히 무료결혼정보회사중에서 유명하기도하고

할거면 크고 안전한곳에서해야 더 안심되잖아요

사실 무료맞선이벤트도 말로만 하는 줄 알았는데

진짜로 진행하는거라서 완전 놀랬죠ㅎㅎ

 

 


친구도 같이 신청했는데 됬더라구요

친구 상담하는 모습 한번 찍어봤어요

저희는 이지윤이사님께 상담받았답니다

아무래도 무료결혼정보회사로 들어온거라서 대충해주면 어떡하지 했는데

오히려 더 신경써서 진행해주시더라구요

 


너무나도 감사했어요 확실히

상류층전문이라서 더 다른건가 하는 생각이 들었지요

상담을 하는 내내 정말 편안했답니다

매니저님이 진짜 친절하게 하나하나 다 알려주셔서

머리에도 잘 들어오고

무료인데 이렇게까지 해주시는거보고 놀랐어요 ㅎㅎ

 

 


사실 많은 사람들이 결혼정보회사를 통해서

결혼을 하고 있지만서도 다들 고민하고

이런저런 문제가 많다고 생각을 하죠

근데 막상 상담받아보고나면 그런 생각도 안든답니다

생각보다 엄청나게 효율적이거든요

 


저랑 제 친구는 무료맞선으로 당첨되서

더 효율적이지만 가입비를 낸다고해도

이정도면 진짜 아까울게 없겠다 싶었어요

특히나 무료결혼정보회사로 알게된거다보니

더 좋다고 생각했죠

 


사실 결혼이 별게 아닌듯 싶어도
사랑만으로는 확실히 힘들잖아요
서로가 더 간절해야하고 특히나
경제여건도 맞춰야하고 이런저런 면에서
오랫동안 몇년을 연애해도 맞추기 힘든부분이 있잖아요

무료결혼정보회사를 통해서 진행하게 되면
그런것도 다 맞출 수 있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사랑하기전에 서로의 조건을 보고
매니저님께서 회원이 원하는 모든 조건을
다 기본적으로 맞춰주시기 때문에 더 좋아요

 

 


수현이 상류층결혼정보회사라고 했잖아요
그래서 그런지 회원층 유지도 깔끔하게 되고 있떠라구요
대부분 가입자가 대졸자이상에다가 박사학위를 가진 사람들도 많고
회원수도 엄청 많아서 원하는 조건을
대부분적으로 다 맞출 수 있다는게 큰 메리트죠


특히나 자연스러운만남보다 좋은점이
결혼을 전제로하는 진지한 만남을 할 수 있으니
더 좋다고 생각했어요
진지한 만남이 생각보다 자연스러운 만남에서는
좀 많이 어렵거든요


수현은 매칭이 어떻게 되는가 했는데요
매니저님 총 3분이서 한 회원의 성혼을 위해서
계속해서 고민하시고 담당 매니저님끼리
충분한 논의 후에 매칭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소비자피해건수가 0.7%도 안된다는 점!
정말 놀라움 그 자체였죠
다른곳들과는 확실히 다르더라구요
소비자 보호원에서 공개한내용이라서
더 믿음직했어요 한번 확인해보세요 ! ↓
http://han.lk/약져그막녕


그리고 수현이 무료결혼정보회사임에도 불구하고
최고인 점이 바로 파티를 진행한다는 거랍니다
매달 다른컨셉으로 파티를 진행하는게 정말 놀라웠어요
다른 결정사들은 말로만하고
진행하지 않는 경우 진짜 허다하거든요


수현이 장점이 정말 많아요
간략하게 몇가지 적어보자면

 

1. 횟수제가 아닌 성혼제 진행
2. 전문직 성혼율 75%
3. 소비자 피해건수 0.7%이하
4. 매달 다른컨셉 파티 진행
5. 깔끔한 노블레스 회원층 유지

이정도면 말 다했죠?
제대로 선택했어요 제가ㅎㅎ


수현은 확실히 무료결혼정보회사로도
상류층결혼정보회사로도 최고더라구요
진짜 제대로 선택했다 생각했어요
신사역 3번출구에 있어서
확실히 더 가까워서 좋더라구요
매니저님들도 친절하시고


전 누가 노블레스 수현을 통해서
결혼한다고하면 완전 추천드리고싶어요
확실히 자연스러운 만남보다는
결정사를 통한 만남이 더 좋다고 생각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