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결혼정보업체피해 ★ 실제 후기를 들어보면

 


지지난 주말에 친한친구 결혼식에 다녀왔어요
항상 자기는 독신으로 살거라면서
절대 결혼 안할거라고 결혼을 왜하냐고
이해조차 안된다고 하던 친구가
결혼을 한다고하니 완전 놀라웠죠

친구의 결혼식을 보고 친구가
신혼여행 갔다오고 그런 사진들을보니 저도 부러워지더라구요
사실 저도 결혼에 큰 생각은 없었는데
확실히 주변친구들이 하나둘씩 결혼을 하는걸 보니
조금은 부럽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결정사라도 알아보기 시작했죠


사실 자연스러운 만남을 선호하는 저지만
이제 나이도 있고 자연스러운 만남은
그저 꿈 그 자체이니까 그냥
아예 처음부터 결혼정보회사 선택했어요
애초에 상류층전문으로 알아봤는데요

대부분의 회사들이 왜그런지 모르겠는데
상담받는 내내 너무 대충해주시고
가입에만 급급해서 다른 설명을 제대로 못들어서
마음이 조금은 불편했는데요 안그래도 결혼정보업체피해소리 여기저기서 많이 들어서 완전 고민에 고민을 하고 있엇거든요
결혼정보회사후기 여기저기 살펴보고서
마지막으로 방문한곳에서 가입을 결정했죠


제가 방문한곳은 노블레스 수현이였는데
수현은 상류층전문으로 메리트가 확실한곳이더라구요
매니저님들도 친절하시고
이런게 확실한 서비스구나 싶었어요 그리고 결혼정보업체피해소리중에서 수현의 그런 피해사례는 한번도 본적도 없었거든요

저는 오히려 결정사를 통해서 결혼하는게
훨씬 더 낫다고 생각한 이유가 바로 이거랍니다
아무래도 자연스러운만남은 가볍기 마련인데
결정사를 통한 만남은 아무래도 결혼을 전제로 하고
가지게 되는 만남이여서 더 진지하죠


사실 저는 은근 조건이 까다로운 편이라서
걱정이 아주 많았는데요 수현은 그런걸 다 맞춰주시더라구요
외적인면부터 경제여건 그리고 사상 가치관
종교까지 다 맞춰주신다고해서
너무나도 감사했죠

이런면에서는 확실히 결정사가 나은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엄청나게 좋았으니 지금 결혼정보회사후기 쓰고 있겠죠ㅎㅎ?
저는 정말로 잘 선택했다고 생각해요
지금부터 수현을 추천하는 이유 알려드릴게요ㅋㅋ


횟수제가 아닌 성혼제 주의로 진행된다는 점
그리고 매니저님들이 처음부터 성혼전까지
다 완벽하게 하나하나 케어해주시고
끝까지 책임져주신다는게 참 감사했어요

아무래도 매니저와 회원사이의 신뢰도가 중요한데
수현매니저님들이 너무 친절하시고 좋으셔서
저도 매니저님을 확실하게 믿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매칭도 하는족족 다 너무 잘됬어요


사실 많은 결정사들이 존재하지만
소비자피해건수가 어느정도 있기 마련이잖아요
그런데 수현은 매니저님 총 3분이서 한회원을
관리하기 때문인지 엄청나게 적더라구요

게다가 한국소비자보호원에서 공개한 결과라서
더 마음놓고 믿을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신원인증도 깔끔해서 믿을 수 밖에 없었어요
아무래도 사실 입소문이 가장 중요하다보니까
여기저기에 수현을 물어봤죠 대부분이 다 좋다는 평이에요
결혼정보업체피해 알아볼땐 이런것까지 따지는게 좋아요


그리고 아까 수현이 상류층전문이라고 했는데
정말 애초에 대졸자이상만 가입을 받기도 하고
신원인증을 엄청 깔끔하게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매니저님들도 하나하나 다 챙겨서 보셨어요

아무래도 이런곳에서 진행하면 더 낫다고 생각했죠
다른곳들과는 확실히 갭차이가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비슷한 돈내고서 일반 결정사에서 진행할바에는
그냥 상류층에서 좋게 진행하는게 더 낫다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매달 파티진행하는게
진짜 놀라웠답니다 대부분 일반결정사들은
말로만 진행하기 마련이잖아요
그런데 수현은 실제로 진행하더라구요

매달 다른컨셉으로 최고급 호텔에서
진행하는거보고 와 역시 다른곳은
진짜 다르구나 싶었어요
제가 결혼정보회사후기를 쓰는 이유 중 하나죠ㅎㅎ

수현이 결혼정보업체피해소리 안들리는 이유 딱 알겠더라구요


 

사실 상담을 받으면서도 많이 고민됬답니다
막상 제 스스로의 이상형도 모르겠고
어떤 사람과의 결혼을 꿈꾸고 있는지
그리고 제 능력은 어느정도가 되는지도 잘 몰랐는데

매니저님과 상담을 하면서 저 스스로에 대해서도 알게되고
제가 원하는 이상형의 타입도 알게 되었답니다
굳이 가입을 하지 않아도 이런저런면으로
상담내내 많이 도와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했어요
결혼정보회사후기 저같은 사람 글 믿어야한답니다


누군가 결혼을 망설인다면 저는 무조건
그냥 아예 처음부터 결정사를 통해서 결혼하라고
말하고싶을 정도로 노블레스 수현에 가입하고
요즘 하루하루 얼굴이 완전 폈답니다

결혼정보업체피해 되게 많이 걱정했었는데 매니저님이 계속해서 케어해주시기때문에
이런저런 걱정없이 잘 살고 있어요ㅎㅎ
다음주에 곧 매칭이 시작되는데
너무나도 설레는 마음으로 살고 있죠 ㅎㅎ

매달 파티도 진행하고 상류층전문에
메리트도 장난아니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노블레스 수현이라면 저는 무조건 찬성이랍니다

다들 망설이신다면 그 망설임은 넣어두고

결혼정보업체피해 없는곳인

노블레스 수현에서 상담한번 받아보시는거 추천해요
아 그리고 방문상담은 예약 필수랍니다!

홈페이지 주소 첨부해드릴테니 한번 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