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결혼정보회사가입비 ▶ 아껴야할까?

안녕하세요 여러분 벌써 2017년의
여름이 다가오고 있죠
평소에 주말에 카페가는걸 좋아하는데
이런저런 카페에서 사람들이
은근 소개팅을 많이하더라구요
저는 혼자서 커피나 빨구 있는데...ㅋㅋ

아무래도 날씨가 좋으니 다들 연애하고싶고
그런 마음에 소개팅을 하고 맞선을 보는구나 싶었어요
옆에서 보기만 했는데도 서로의 분위기가 느껴지고
제가 막 다 민망하기도하고
심장이 몽글몽글하기도하고 그랬답니다ㅋㅋ


아무래도 그러한 광경을 자주 보게되다보니
결정사를 통해서 만나는 사람들도 자주보는데요
두 사람의 대화를 듣는데 누구라도
이름대면 딱 알듯한 그런 결정사에서
많이들 만나더라구요 완전 신기했죠

그 중에서도 유독 항상 분위기가 좋은 분들을 보면
상류층결혼정보회사가입비로 유명한 노블레스 수현에서
다들 많이 진행하는것같더라구요
저도 궁금해서 한번 방문해봐야겠다 싶었어요


사실 결정사 이용해본적은 없지만
결정사를 통해서 결혼한 친구들도 많고 해서
이런저런 소문으로 대체적으로 어떻게 돌아가고
결혼정보회사가격이 어떤곳이 좋은곳인지는 딱 안답니다

그래서 상담이나 한번 받아보자는 심정으로
전화해서 방문상담 예약하고 다녀왔답니다
수현은 신사역에 위치해 있는데
생각보다 엄청 크더라구요
안에가 진짜 엄청 커서 놀랐어요ㅋㅋㅋ


상담을 시작하면서 저의 기본적인 사항들
그리고 제가 원하는 남자에 대한 얘기
결혼얘기 인생얘기 등등을 하면서
결혼에 대해서 제가 스스로 한발짝 더
다가갈 수 있도록 매니저님이 상담을
이끌어주시더라구요 굉장히 친절하셨답니다

그리고 수현에 가입하고나면
이루어지는 이런저런 시스템 설명을 들었는데
확실히 상류층전문이라서 그런지 시스템 자체가 다르더라구요
횟수제가 아닌 성혼제로 진행하고 있고
전문직 성혼율이 무려 75%더라구요


사실 결혼이라는게 쉬운문제는 아니죠
오래오래 만난 연인들도 결혼을 준비하다가
이런저런 문제로 다퉈서 끝나버리는 경우도 많은데
어떻게 결정사를 통해서 금방 만날 수 있느냐고
묻는 사람들이 참 많은데여

결정사를 통해서 만나는 사람들은
서로가 결혼을 전제로하고 이런저런
모든 베이스정보들을 알고서 진지한 만남을 가지는 거라서
일반적인 자연스러운 만남보다는
훨씬 더 빠르게 진행된다고 해요

 

그리고 수현이 진짜 남다르게
결혼정보회사가입비가 적당한 유명한 이유가 바로 이거랍니다
소비자피해건수가 진짜 적더라구요
게다가 한국소비자보호원에서 공개한 결과라서
더 쉽게 잘 믿을 수 있었어요

어떻게 이정도가 유지가 되는지 물어봤는데요
수현은 매니저님 총 3분이서 한회원의 성혼을
끝까지 책임져주시더라구요
계속해서 논의후에 매칭을 진행해주셔서
더 믿음직스러울 수 있었어요


사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가입비라는게
그냥 타이틀이 중요한게 아니라
안에 회원층은 어떤지
그리고 서로가 잘 맞는지가 중요하잖아요

수현은 회원층유지가 진짜 잘도고 있더라구요
매니저님들도 친절하시고 그래서
애초에 대졸자이상부터 가입을 받기도 하고
신원인증도 깔끔해서 좋은것같더라구요


그리고 수현은 매달 파티를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다른 일반 결정사들은 말로만 진행하고
실제로 진행하는경우 진짜 드물잖아요
특히나 일반결정사들은 더더욱이죠
그러나 수현은 역시 결혼정보회사가입비도 좋은데

완전 상류층이라서 그런지!

홈페이지에 파티갤러리라는 부분이 있던데
거기 들어가면 지난 파티영상도 다 나오더라구요
상담중에 매니저님이랑도 같이보고
저도 기간이 맞으면 참석하기로 했답니다ㅎㅎ
홈페이지 파티갤러리 참고 ↓
http://han.lk/츤겸뉴노츤


아 그리고 수현이 일반결정사와는 클라스가 다르게
상류층결정사인 이유가 매니저님들이
NCS를 통해서 매주 교육을 받으시고
10년 이상의 베테랑 매니저를 계속해서 채용하고 하면서
상담의 질이 높아질 수 있도록 되있더라구요

그리고 결정사 선택할때 가장 중요한게
바로 회사의 크기인데요
확실히 수현은 크기도 크고 이름도 나있고
뭣보다 주변에서 이런저런 얘기도 다 좋고
결혼정보회사가입비가 적당하다고해서 좋았죠


곧 있으면 드디어 첫 매칭인데
너무나도 설레고 떨리고 기대된답니다
매니저님이 엄청나게 믿음을 주시고
계속해서 코칭해주셔서 기대가 커요
확신이 있으신 모습에 반했답니다 ㅎㅎ

누군가 결혼을 망설이고
어디로 가야할지 전혀 모르겠다면
저는 무조건 상류층결혼정보회사가입비
노블레스 수현 완전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