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40대 재혼 § 이건 진짜 성공이다.

 

30대가 되고나서는 사랑도 다 소용이 없다고 생각했어요
아무래도 누굴 만나던간에 다 똑같은 것만 같고
딱히 다른점도 없고 장점도 없으니 고민이 참 많았죠
아무래도 재혼을 생각하기에는 너무 감당이 안 될 것 같았고
특히나 혹시 또 상처받을까봐 그게 가장 걱정이였죠

그런데 40대에 접어들고나니
아무래도 역시 사랑이 최고더라구요
누구라도 옆에 있었으면 싶고
좋은 사람은 어디에 있는건지
이제는 없는건가 싶기도 했네요

 

 

사실 40대 재혼이라는게 쉬운건 아니잖아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이가 어느정도 있다보니
그냥 이제는 재혼에 대해서 먼저 알아보기도하고
스스로 한발짝 내딛고 앞으로 나가가기도 했어요

그렇게 여기저기 알아보려고 하다보니
결국 자연스럽게 재혼정보회사를 알아봤죠
또 다시 상처받고 싶지는 않아서
꼼꼼하고 또 확실하게 알아보고
이렇게 후기를 남기네요


아무래도 40대 재혼에 대해서 알아보는데 있어서
많은 어려움이 있었어요 하나도 접해보지 않기도 했고
주변에 도움을 청하자니 말을 하기가 조금 불편했죠
뭐 딱히 좋은 소식도 아니고
이나이에 재혼이라는게 좀 그랬었죠

그래도 여기저기 알아보려고
상담도 많이 받아봤답니다
제가 상담받아본 곳 중에서
가장 좋았던곳이 노블레스 수현이에요

 

노블레스 수현을 추천하는 이유가
바로 이거랍니다 아무래도
전문직 성혼율도 높고 재혼서비스도
너무 잘 되어있더라구요

일반결정사들이랑은 확실히 달랐어요
무엇보다 재혼전문매니저님이
담당해주신다는 말에 더 좋았죠

 


상담을 받는 내내 이런저런
많은 얘기들을 했답니다
매니저님이 저의 상처를 아시고
조심해서 상담을 진행해주셔서
너무나도 좋았죠

배려받는 느낌이 확 들더라구요
특히나 가입만을 강요하기보다
정말 제가 스스로 용기를 내야하는 이유
그리고 얻을 수 있는 것들을 말씀해주셔서
더욱 더 좋았죠


40대 재혼을 알아본다고 가장 친한친구
한명한테만 말했는데 친구가 잘했다고 하더라구요
언제까지나 혼자살수는 없으니
이제는 용기낼때라고 했어요

그리고 요즘 결정사들은 어느곳이든
경제여건을 기본적으로 따지기 때문에
훨씬 더 좋다고 생각했답니다
특히나 상류층인면이 더 좋았죠
두번째는 조금 여유로운 결혼생활하고 싶었거든요


사실 저는 결혼조건이 까다로웠거든요
처음 결혼할때는 그냥 무조건 사랑만으로 결혼했는데
그렇게 데이고 나니까 아무래도 보는눈도 달라지고
어떠한 사람을 만나야겠다는 생각이 딱 있었어요

그래서 가입비도 높아지겠구나 그리고 매칭도
힘들어지겠구나 생각했는데 매니저님이
딱 안심을 시켜주시더라구요 이정도는
아무것도 아니라고 하시면서 믿음을 주셔서
너무나도 좋았죠 ㅎㅎ

 

가입을 완료하고나서 바로 부모님한테 전화를 드렸어요
아무래도 부모님이 40대 재혼을 가장 원하셨거든요
혼자서 계속해서 우울해하니까 안쓰러워 하셨죠
전화해서 재혼정보회사에 가입했고
이제 곧 매칭도 진행된다고 했더니
정말 좋아하시더라구요

사실 재혼이라는게 정말 쉬운건 아니지만
확실히 용기내야할 필요는 있는 것 같아요
세상엔 생각보다 좋은 사람도 많고
인연은 만들어나가는거라고 하셨답니다

아 그리고 대부분의 재혼정보회사들이
다 말만하고 실제로 파티 진행하는거
한번도 보신 적 없으시죠?
수현은 초혼파티는 매달 진행하고
재혼은 가끔하더라구요

저도 타이밍이 맞으면 참여하기로 했는데
아무래도 일대일보다는 훨씬 더 편안한
분위기에서 진행된다고해서 막 설렜네요ㅋㅋㅋ


이 나이에 40대 재혼을 한다는거에 대해서
몇몇 사람들은 손가락질을 하기도 하지만
그거 신경쓸 틈이 어디있나요
제 인생 행복하기도 바쁜데
남 눈치는 이제 그만 보려구요

게다가 제대로 좋은곳으로 선택했으니
이제는 행복할거라는 믿음이 가득해요ㅎㅎ
아무래도 수현 매니저님이
확실히 자신감있는 모습으로
저를 응원해주셔서 더 그런듯하네요 ㅎㅎ


40대 재혼 조금 더 일찍 알아볼걸
그랬다는 생각도 참 많이 드네요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는 시간을
조금은 낭비한것 같아서 아쉽지만
그래도 지금부터라도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으니 다행이죠!

누군가 재혼을 알아보는 일이
있지 않았으면 하지만
혹시 알아보게 된다면 저는 무조건
노블레스 수현 바로 추천할거에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