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재혼이라고 해서 다들 40대 50대일줄 아시겠죠?

제 나이 34임에도 불구하고 초혼이 아니네요...

결국에는 재혼정보회사를 알아보게 되었답니다

아무래도 혼자 지내기는 싫고 확실히

누구라도 있었으면 하는 마음이 커서 가입하게 돼었어요

 


사실 이런저런 재혼에 대해서 별 생각이 없었는데

어머니가 걱정도 많이 하시고 친구들도

나이 더 먹기전에 그냥 빨리

좋은 사람 만나서 결혼하는게 훨씬 더 나을거라고 하더라구요


박명수 어록중에 그런말도 있잖아요

늦었다고 생각할때가 진짜 늦은거다라고 ㅋㅋㅋㅋ

맞는말인 것 같기도 해요

그냥 좋은 사람이 생길거라고

저 혼자 안심하고 계속 기다리고 있다가는

아무것도 하지 못하고 이렇게

무의미한 시간이 잔뜩 흘러가 버릴 것 같았답니다


사실 재혼정보회사 처음에는 알아보기도 싫었어요

누군가를 만나는것도 귀찮고 짜증나고 싫고

그냥 혼자서 살고싶은 마음이 컸는데

확실히 결혼을 또 준비하려고 하다보니까

빨리 좋은 사람을 만나고싶기도하고

너무 궁금했죠

 


제가 이용한 재혼정보회사는 노블레스 수현이에요

상류층 전문이라고 하던가 일단 성혼율이

가장 마음에 들어서 너무나도 설렜죠

확실히 깨끗하고 좋은곳이

더 믿기도 좋고 안심하고 맡길 수 있잖아요

신원인증도 확실해서 역시 좋은곳은 다르구나 하는 생각이

완전 바로 들더라구요

 

사실 재혼마음 먹는게 쉬운건 아니잖아요

이런저런 스트레스도 많아지고 주변 눈길도 하나하나 다 신경쓰이기 마련인데

이제는 그냥 그런거 눈치 안보고 살고 싶더라구요

언제까지 남눈치보면서 나 피곤하게 살아야하나 싶었어요

재혼정보회사 가입비를 알려드리고싶어도 대략적으로라도

사람마다 원하는 기준마다 너무 천차만별이여서

그냥 상담받아보시는거 추천드리네요


재혼정보회사중에서 쑤현 진짜 좋은 이유가

일단 상류층전문이여서 회원층 폭이 엄청 넓어요

매니저님들이 신원인증도 깔끔하게 진행하시고

특히나 아무래도 전문직하면 수현

수현하면 전문직이라는 말도 있어서

뭐 다른 걸림돌이 없다고 하더라구요


게다가 매달 파티까지 진행해버리는 재혼정보회사

레알루다가 진짜 적잖아요 첨봤어요 이런곳

재혼 파티는 가끔씩 진행한다고 해서 완전 신기했죠

역시 좋은곳은 달라도 넘넘 달루요~

 


이제 그냥 재혼 맘놓고 기다리려구요

하루하루 편안하고 설레이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어서 조금 살맛나기도하고

괜찮아염ㅎㅎ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