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닭꼬 ♥ 메뉴부터 가격까지 흡족!

 

 

안녕하세요 여러분!

벌써 목요일이네요

 

그래서 저는 어제 치수를 보내고 왔답니다!!

치수란 ? 치킨먹는 수요일!ㅋㅋㅋ

 

 

 

 

역시 일주일의 중간쯤이 되면 치킨은 꼭 먹어줘야하잖아요

가장 필요한 수요일에 치킨을 먹는건

완전 굿 초이스랍니다!!

원기회복 개념?ㅋㅋㅋㅋㅋ

 

 

 

 

맛닭꼬메뉴는 이러해요!

아무래도 로스트 메뉴가 가장 많이 나간다고 하더라구요

맛닭꼬의 대표메뉴라고 해요!

 

그래서 저는 치즈칠리로스트를 주문했답니다!

 

 

 

 

주문하고 기본세팅! 이라고 할 것도 없지만

팝콘이 나왔답니다!!

콜라는 항상 큰걸 먹어야 하잖아요

 

역시 치킨과 콜라의 조합은 완전 최고!

 

 

 

 

드디어 나온 치즈칠리로스트치킨!!

크 완전 위에 치즈보세요ㅠㅠ

저게 소스같아 보이지만 치즈랍니다!!

 

뭔가 치즈랑 소스랑 섞인 것 같았어용!

 

 

 

 

확대샷! 하...

정말 치킨은 언제나 너무나도 옳아요

정말 맛있음 그 자체라고 하면 되죠!

크크 저는 맛닭꼬 메뉴중에 이게 제일 좋은 것 같아용ㅎㅎ

 

 

 

 

자꾸 사진찍으니까 기다리고있는 친구의 손ㅋㅋㅋㅋ

양이 적어보이지만 은근 많은게

맛닭꼬 치킨만의 매력이랍니다!

 

 

 

 

흐 저는 순살이 좋더라구여ㅎㅎ

아 정말 맛있어보이지않나용ㅠㅠ?

 

어제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지금 또 먹고싶어졌답니다 ㅋㅋㅋㅋ

 

역시 치킨의 마력...

 

 

 

 

친구랑 완전 냠냐미하게 다 먹고

아이스크림까지 먹고 집 갔답니당ㅋㅋㅋ

 

역시 맛닭꼬는 정말 맛있써용

양도 많고

적절하니 가격도 저렴한게 완전 최고!!

 

맛닭꼬 완전 강추합니당!

 

'행복한 먹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BHC맵스터 ★ 완전 취향저격  (3) 2016.06.01
신전떡볶이 ♥ 요즘 최고 중독!  (0) 2016.05.3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