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용 여러분

오늘은 제가 요즘 완전 푹 빠져있는

신전떡볶이를 소개하려고 해욧

저는 광운대점으로 방문했답니다!

 

 

신전떡볶이!! 생각해보면

떡볶이 매장들은 다 규모가 작은 것 같아용ㅋㅋ

광운대점 신전떡볶이는 조금 찾기 힘들답니다

골목으로 쑤욱 들어가야해용

 

 

가격이랍니다!!

완전 저렴 그 자체이죠!

치즈떡볶이가 3,500원이라니요ㅠㅠ

게다가 양도 많은데 말이죠!

 

 

먼저 시킨 참치마요 덮밥이랑 치즈김밥이 나왔어요!

역시 치즈김밥은 정말 최고에요

벌써 비쥬얼에서부터 침나오지않나용?

 

 

참치마요덮밥은 처음 시켜봤는데용

별로더라구여ㅎㅎ

그냥 치즈김밥이 최고였답니다!

 

 

흐 치즈김밥 늘어나는거 보이시나요

도대체 어떻게 저렇게 만드는지 너무 궁금해요ㅠㅠ

신전떡볶이 두번째인데

처음 먹었던 곳보다 치즈가 훨씬 많았어요!

 

 

크크 치즈떡볶이 까지 다 나왔어요!

거의 세트메뉴급인데용ㅋㅋㅋ

이러케 시켜도 일반 엽떡이나 웁떡보다 가격이 훨~씬

싸다는 점! 그리고 맛있는 점이

신전떡볶이의 최대 매력이죵ㅎㅎ

 

 

짠 신전떡볶이의 대표메뉴인

치즈떡볶이!!

역시 치즈떡볶이는 항상 옳아요

그리구 이렇게 많은 치즈를 준다니ㅜㅜ

정말 신전떡볶이 사랑합니다!

 

쭈욱 늘어나는 치즈ㅠㅠ

정말 신전떡볶이 사랑하지 않고 배길수가 있을까요

이렇게까지 많은 치즈가 늘어나니ㅜㅜ

떡이랑 아무리 열심히 같이 먹어도

정말 남아요 치즈가ㅋㅋㅋㅋㅋ

 

 

그리고 신전떡볶이 하면 빠질 수 없는

오뎅튀김!!

오뎅튀김을 만든건 정말 천재인것같아요

어쩜 이리 맛있는거 만들 생각을 햇는지ㅜㅜ

 

후 신전떡볶이 정말 또 먹고싶어지네요

야식으로도 완전 최고랍니다

완전 강추드려요!

 

신전하면 오뎅이랑 치즈김밥은 필수랍니다!

다들 오늘 신전떡볶이 함 드셔보세용~^^

 

 

'행복한 먹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맛닭꼬 ♥ 메뉴부터 가격까지 흡족!  (2) 2016.06.02
BHC맵스터 ★ 완전 취향저격  (3) 2016.06.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