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용 잇님들
어제 퇴근하고 친구들이랑 놀고 집에 가려 했는데
엄마가 치킨을 시켜준다고 하길래
퇴근하자마자 완전 슝~하고 집으로 달려갔답니당

엄마가 태양의 후예에 빠져서
매일 티비에서 선전 나올때마다 먹고싶어 하시던
BHC맵스터치킨을 시켰답니다!!

 

 

배달의 민족 어플로 시켰는데용
후 역시 치킨배달은 정말 오래걸리는 것 같아용
BHC맵스터 가격은 18,000원이랍니다!
가격이 쪼꼼 있긴 하져
하지만 진구오라방이 광고하시는거니
믿고 시켜봤답니당ㅎㅎ

 

 

두구두구두구
BHC는 정말 겉에 포장이
참 예쁜것 같아요!
BHC VILLAGE 라니 넘나 기여운것!!
참 예쁘지욧ㅎㅎ

 

 

드디어 진구오빠의 BHC맵스터를 먹어보네용
신메뉴인 BHC맵스터를 시켜서
이벤트에 당첨되면 괌 왕복 커플항공권을 선물로 준다고해요!
참여하실분들은 참여하는것도 나쁘지 않으신듯해여!
요기요에서 시키면 된다구 하네요!

가격도 있으니 확인 해보세용~
쿠폰도 모이는 대로 선물을 준답니다!

 

 

짜잔 드디어 나온 BHC맵스터치킨!!
양이 되게 작아보이죠...?
그렇지만 전혀ㅋㅎ 아니라는사실
완전 양 많답니다ㅜㅜ

 

 

역시 아이폰은 최고지요
색감도 장난 아니게나오구ㅜㅜ
흐 튀김이랑 깨까지
매콤한 느낌의 정석 그 자체인것같아용!

 

 

근접샷!ㅎㅎ
완전 맛있어 뵈쥬><
역시 BHC맵스터는 옳습니다
저의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 진구오라방!

 

 

근데 저거 고추랑 같이먹으면
큰일난다고 하더라구요 무려 청양고추라고
엄마가 먹지 말래서
누가그러냐니까 선전에서 진구오빠가 그랬답니다ㅋㅋㅋㅋㅋ
그래서 안먹었어용 무서워서 ...

 

 

샷 전체샷!
콜라도 같이 역시 절대 필수겠죠?
치킨이랑 함께 완전 최고~
후 진구오빠 정말 잘생기셨네요

 

 

치킨집은 어떤 기준으로 고르냐구요?
코카콜라주는 집으로 고르세요
그게 센스있는 집이랍니닷ㅋㅎ

콜라는 코카콜라져 펩시보다는 ㅎㅎ

 

 

정말 은혜로운 BHC맵스터 치킨이였습니다
정말 너무 매워서 먹기는 힘들지만
꿋꿋히 끝까지 다 먹었답니다
정말 넘나 존맛인것!!><

가격대가 조금 있긴 하지만
이정도 맛에 이정도 비쥬얼이라면
또 시켜먹을 의향 100%!!

다들 BHC맵스터치킨 드셔보세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