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20대 중반의 여자랍니다

기독교 재혼회사를 추천하기 위해서

세세하게 다 말할 순 없지만

제가 중학교때 어머니께서 이혼을 하시고

저랑 둘이서만 살아왔는데요

 

요즘들어 어머니가 너무 외로워하시고

저도 너무 바빠서 잘 챙겨드리지 못하게 디니

죄송한 마음에 함께 기독교 재혼회사를 알아보았는데요

어머니도 처음에는 생각 없다고 하시다가

계속 얘기하니 관심을 보이셨어요

 

 

 

 

주말마다 엄마랑 데이트를 자주 하는데요

신사역쪽에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얘기를 하다가 얘기 나온김에 상담받으러 가자고 했더니

어머니가 조금은 부담스러워 하셨으나

주변에서 가장 가까운곳으로 검색을 해서

노블레스 수현으로 어머니 손을 잡고 함께 갔답니다!

재혼 전문 매니저님이 따로 있다는 점이 신기했어요

 

 

 

 

가로수길에 있다가 지하철 안으로 들어와서

신사역 3번출구로 나가면 노블레스 수현이 위치해있어요!

간판이 엄청 크게 있어서 눈이 한번에 갔답니다

그대로 올라가서 신한은행건물 5층으로 올라가시면 된답니다~

 

 

 

 

기독교 결혼재혼회사라서 규묘가 작을 줄 알았는데요

노블레스 수현은 결혼정보업계 쪽에서 최대로 확장이전을 했더라구요

인테리어도 너무 이쁘구 완전 고급진느낌이 장난 아니랍니다

몰랐는데 상류층 전문이였답니다

 

예약하고 가지도 않았는데 매우 친절하게

바로 상담실로 안내해주셨답니다!!

여기 인포에 계신 직원분들이 정말 예쁘세요

제가 다 눈이 가더라구욤*_*

 

 

 

 

상담실에 앉아있자 재혼전문 매니저님께서 들어오셨는데요

상담하면서 회사의 장점을 설명해주시는데

노블레스 수현 완전 대단하더라구용

수상내역도 엄청나게 많고

횟수제가 아닌 성혼제로 진행하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답니다

괜히 많은 사람 만났다가 엄마가 상처받을까봐 걱정이 많았는데요

불필요한 매칭을 최소화 한다고 하니

걱정 할 필요가 없었어용ㅎㅎ

 

그리고 아무래도 상류층전문인 기독교 재혼회사이다보니

어머니가 여유있는 사람과 재혼을 할 수 있는 점도

매우 흡족했답니다ㅎㅎ 그 전 아버지와는

경제력이 맞지 않아서 어머니가 많이 힘들어하셨거든요

 

 

 

 

사실 그냥 일반 결혼정보회사들은 피해사례가 많기때문에

안 좋은 곳을 피해갈 수 있는데요

기독교 재혼회ㅏ사는 그런 후기들이 많지가 않아서

조금 걱정한건 사실인데요

 

노블레스 수현은 소비자 피해건수가 이렇게 적었답니다

엄마랑 보고 정말 놀랬어요 가능한일인가 싶고

그러나 한국 소비자원에서 공개했다고 하니

더 이상 의심할 필요도 없고 더 알아보지 않아도 되겠다 싶었어요

 

 

 

 

사실 어머니가 이혼하시면서 상처도 많이 받으시고

저도 아버지에게 마음이 완전히 돌아서서

어머니랑 저랑 알콩달콩 열심히 살아왔지만

아무래도 곁에 배우자가 있어야 더 알차고 행복하면서

의지할 곳이 생기는 거니까 좋잖아요

 

더군다나 어머니가 기독교이신데

노블레스 수현에서는 그런것까지 하나하나

다 맞춰서 성혼을 시켜주신다고 하니

어머니와 같은 종교면 말도 잘 통하고

더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겠구나 하는 기대감을 가졌어요

 

 

 

 

그리고 사실 부모님이랑 항상 같이 살아도

가장 모르는게 부모님 건강이잖아요

매번 체크하기도 힘들고

서로 시간도 잘 맞지 않아서 병원도 잘 모시고 못가서

불효하는 것 같고 죄송한 마음만 컸는데요

 

저도 못하는 효도를 노블레스 수현에서 도와줬답니다

결혼정보업계에ㅓ 최초로 암검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더라구요

이정도로 회원을 위하는 회사가 또 있을까 싶었어요

더군다나 기독교 재혼회사중에서는 더 찾기 힘들거든요

주치의 서비스까지 있고 손해볼게 하나도 없으니

고민해봤자 시간낭비이겠구나 싶어서

상담받고 바로 가입 결정했어요

 

 

 

 

기독교 재혼회사 알아보는데

처음부터 이렇게 좋은곳으로 상담을 오게 되어서 참 다행이다 싶었어요

상담 다 받고 몇일 후에야 알게된건데

노블레스 수현 정말 유명하더라구요

 

같은 종교의 사람과 서로가 원하는 이상형을 만나게 되고

경제력도 비슷한 사람을 만난다면

다툼또한 적고 아무래도 서로가 2번째 만남이다보니

더욱 조심하게 되잖아요 각자의 입장에서

서로를 생각할 수 있는 만남이 좋구나 싶었어요

 

저희 어머니를 위해서 오랜만에

제대로된 효도를 한 것 같네요!

완벽한 선택이라고 생각해요 어머니도 너무 좋아하시고

주변에서도 잘되기를 바라고 있답니다

어머니의 빈자리를 채워드린 것 같아서

노블레스 수현에게 너무나도 감사한 마음이랍니다ㅎㅎ

 

다들 노블레스 수현에서 상담 꼭 받아보시길 바래요!!

이렇게 회원을 위하는 회사는 정말 없답니다ㅎㅎ

 

 

 

재혼 상담신청 하러 가기 ↑

 

노블레스 수현에서 진행하는

무료 맞선 이벤트 신청하기 click!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