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 재혼 ❤ 이제 꿈이 아닌 현실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 인생의 터닝포인트를 맞게 된 날을

여러분께 소개시켜드리려고 하네요

사실 저는 30대 초반에 이혼해서 매우 힘들어 하고 있었는데요

제가 이혼을 원한게 아니라 거의 어쩔 수 없이 했었답니다

그래서 정말 힘들었고 남자 재혼 다시는 꿈도 못꾸겠다 싶었답니다

 


그런데 친구놈이랑 여름휴가를 같이 가서 얘기하는데

요즘엔 남자 재혼도 그렇게 어렵지 않다고 하더라구요

그러면서 노블레스 수현을 소개시켜줬었는데요

강남쪽에선 이미 유명한 결혼정보회사였어요

 

 

 

 

휴가 갔다가 돌아오는길에 친구놈들 몰래

핸드폰으로 노블레스 수현 검색해보았는데요

재혼사이트도 따로 있었답니다

재혼을 전문으로 하는 매니저님들도 계시고

아 조금은 믿음이 가면서

아무래도 유명한곳이다보니 상담이 궁금해졌어요

 

 

 

 

 

 

다음날 친구놈이 강남에서 보자고 하길래

친구놈이랑 약속 가기전에 신사역 3번출구에 위치한 노블레스 수현에

상담받으려고 다녀왔답니다

가는길도 엄청 쉬워요 출구 바로 앞에있어서

참 위치를 잘 잡았구나 싶었답니다

 

 

 

 

상담을 시작하면서 매니저님께서 이것저것 설명해주시는데

노블레스 수현 정말 이것저것 많이 하고 있더라구요

정말 제대로 잘 찾아왔구나 싶었어요

횟수제도 아니고 성혼제로 진행을 하고 있었어요

사실 다른결혼정보회사들은 이런경우 많지 않잖아요

게다가 남자 재혼도 적용해주는 경우라고 하니

참 마음에 들었답니다 기분 정말 좋았어요

 

 

 

 

 

사실 저는 별로 따지는게 많지 않답니다

그냥 착하고 나만 봐주면서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고 싶었는데

전 아내가 그렇게 떠나버리니 참 속수무책이였죠

다른남자를 바라보는 사람을 굳이 잡을 필요 없잖아요

참 상처가 많아서 상담하면서도 좀 머뭇거렸는데

그래도 매니저님이 확실히 제 마음을 잘 아시고

조심스럽게 상담해주셔서 참 감사했답니다

 

 

 

 

결혼정보회사들 사실 완전하게 믿을 수 없잖아요

사람도 못믿는 세상에 기업믿기 참 어렵죠

그런데 노블레스 수현은 증거자료들도 다 있고

신원인증도 깔끔하게 처리하고

무엇보다 피해건수가 가장 적길래

뭐 굳이 의심 안해도 되겠다 싶었어여

 

 

 

 

 

사실 저희 어머니는 남자 재혼에 대해 좋지 않은 반응이셨어요

이혼자체를 창피하게 생각하시고 또 그런여자 만나면 어쩔꺼냐

그런식으로 얘기 하셔서 노블레스 수현에서 상담받은 내용

그대로 다 말씀드렸더니 이젠 저보다 어머니가 더 좋아하시네요ㅋㅋㅋ

매주 가는 교회에서 그렇게 홍보를 하고 계신다나봐요

 


남자 재혼한다고 해서 나쁜눈으로 바라보기보단

노블레스 수현처럼 따스한 마음으로 진정 고객의

심정을 위로해 줄 수 있는 곳이 진정한 결혼정보회사의

참 모습이구나 싶었어요

 

 

 

 

 

 

사실 결혼정보회사 상담받으면서 가장 궁금했던 점은

매달 진행되는 파티가 정말 있는건지 궁금했는데요

노블레스 수현은 진짜 매달 있더라구요

정말 신기하고 참석하고 싶었지만

아.. 재혼은 안되겠구나 했는데

재혼파티는 가끔씩 두세달에한번씩 열린다고 하더라구요

역시 노블레스수현 고객의 마음을 확실하게 이해해줍니다

 


이제 더 이상 아프기는 싫어요

노블레스 수현을 통해서 남자 재혼

곧 성공하게 되어서 정말 기쁩니다!

 

 

 

▲ 노블레스 수현 재혼상담 신청하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