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국내결혼정보회사에서 상담을 받고 온

30대 노총각이랍니다..

나이가 적은편도 아니여서 결혼이 힘들 것 같고

친구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자자한 노블레스 수현에서

상담을 받고 왔는데요

상담만 받았는데도 서비스가...장난 아니였답니다

 

 

 

 

상담받으러 가는길에 하늘봤는데

완전 이쁘지요..?

상담받으러 가면서 고민이 많았답니다

아무래도 제가 덩치도 크고 숫기도 없어서

여자라고는 만나본적도 없어서 매우 문제였어요..

연애를 어떻게 해야하는지도 모르는게 가장 큰 고민!

이렇게만 가다가는 평생 혼자 살겠구나 싶어서

국내결혼정보회사중에 가장 유명한 곳으로 택한거랍니다...

 

 

 

 

 

사실 저는 원하는 여성상이 매우 까다로워요

그래서 친구들한테도 욕ㅋㅋ참 많이 먹었죠..

하지만 이왕 결혼하는거 제가 원하는 사람과 해야

더 좋고 행복한 결혼생활을 할수 있겠다 싶었어요..

 


상담받으면서 매니저님께 제가 원하는 여성상을

하나부터 열까지 늘어놓았더니 살짝 놀래시긴 했는데요

가입비가 얼마든간에 제가 원하는 사람을 만날 수 있다면 돈이 문제인가요

진정한 사랑도 만날 수 있고 경제력까지 다 알고만나니

전혀 부담스럽지 않다는게 좋았답니다

원하는 조건을 들어주신다고 하니 참 믿음이 갔답니다...

 

 

 

 

 

사실 지금까지 국내결혼정보회사 알아보지 않은 이유가

다 횟수제로 진행하는 점이 싫어서 안했거든요

그런데 노블레스 수현은 성혼제로 진행을 한다길래

확실히 내가 원하는 상대방을 시간낭비하지 않고 바로 만날 수 있겠구나...

사실 이미 나이가 있어서 늦었다면 늦은거지만

그래도 시작이 반이라는 말도 있으니까요..

 

 

 

 

 

어머니는 국내결혼정보회사에서 사람 만나는 것보다

그냥 자연스러운 만남을 선호하시는 편이셔서

제가 상담받는다고 하니 별로 좋아하시진 않으셨어요...

그래도 노블레스 수현에서 상담받고 난 다음의

얘기를 전달 드렸는데요..

생각보다 매우 좋아하시더라구요 다른회사랑

시스템부터 달라서 그런지 어머니도 상담 잘 진행하고

좋은 며느리 만나고 싶다고 하셨어요

 

 

 

노총각이라고 해서 상담하시면서 무시하시지는 않을까 싶엇는데요

노블레스 수현 매니저님들은 그런 것 없이 저의 생각을 존중해주시고...

조심스럽게 얘기해주시고 제 입장에서 한번 더 생각해주시는 태도에

감동받았답니다.. 사실 나이 많다고 상담받으러가면

다른 회사들은 그냥 무시해버리는 경우도 많거든요

 


게다가 노블레스 수현 소비자 피해건수가

무려 0.7%밖에 안된다는점에 정말 놀랐어요!!!

한국 소비자원에서 공개했다고 하니

국내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아니면

도대체 어디서 해야하나 싶었어요

 

 

 

 

 

그리고 노블레스 수현에 가입해서 가장 좋았던 서비스는

바로 스마트 암검진 서비스였는데요..

다른 국내결혼정보회사들 가입해도 혜택되는 서비스가 몇 없거든요

근데 노블레스 수현은 스마트암검진 서비스에 특별 주치의 서비스까지

정말 진심으로 회원을 위하는게 느껴졌답니다

 

 

 

 

그리고 제가 노블레스 수현에서 가입을 하게된 결정적인 이유는요...

바로 매달 열리는 프라이빗파티..

노블레스 수현... 국내결혼정보회사중에서

유일하게 거짓없이 매달 다른컨셉으로 진행한다고 하셨어요...

다른 회사들은 말만하고 안한느 경우가 많다던데

역시 노블레스 수현은 클라스부터 달랐어요

 


지금까지 국내결혼정보회사 진작에 안 알아보고 뭐했나 싶었어요..

노블레스 수현 추천해준 친구한테 아직도 고맙답니다

이제 짝도 만날 수 있고 원하는 상대방과 결혼해서

행복한 결혼생활을 할 생각하니 벌써부터

노총각의 마음에 봄이 온 기분입니다...

다들 결혼상대가 없어서 고민하신다면

고민은 넣어두시고 바로 노블레스 수현에서 상담 받으시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