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원 보아

 

한쌍의 스타커플이 탄생했는데요
가수겸 배우 보아와 배우 주원의 열애를 인정하였네요
1살 차이가 나는 풋풋하고 달달한 연상연하 커플이라고사는데요
두사람은 평소 알고지내전 지인.동료들과의
함께있는 자리에서 첫 만남을 갖고 호감을 느껴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하네요

 

 

 

 

주원 보아 열애 축하드립니다!

주원 보아의 연결고리는 공통된 취미와 비슷한
가치관이라고 하느느데요 평소 등산과 골프를 좋아하는 이들은
대화가 잘통할수밖에 없었다고하는데요
주원 보아는  활동적인 취미 생활을 즐기는
서로의 건강함에 매력을 느끼며 점점 가까워졌다고하네요

 

 

 

 

또 비슷한 취향은 물론 연기 동료로서도
통하는게 많은 커플이였다고합니다.
주원은 연기도전을 한 보아에게 꼼꼼한 모니터링으로
조언을 아끼지않았다고하는데요
주원 보아가 서로 든든한 지원자라고 하네요

 

 

 

주원 보아

 


측근은 두사람은 누가봐도 훈훈한 커플이라며
서로 아껴주고 조심스럽게 만나는 모습이 참 보기 좋다고하였는데요
주변에서 주원 보아 커플을 모두 부러워한다고하네요

 

 

 

주원♥보아

 

 

올해 주원은 군입대를 앞둔상황이라고하는데요
보아는 2월에 2년만의 앨범을 준비중이라고하네요
주원♥보아 오래오래 이쁜 연애하시길 바래요
주원♥보아 열애 축하드립니다!

연초부터 결혼부터 연애소식들이 많은데요
더 좋은 소식들이 많았으면 좋겠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