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만남 사이트에서 이상형만난 달달한후기❤







날은 점점 추워지고 

결혼은 언제하니 연애는하고있니 수많은 질문들을

어떻게 넘길까 고민하게되더라고요

남자들은 잔소리딱싫어하잖아요 ..

사실 그것은 뒷전... 연애를 안하니 계속 뭔가 허전한 마음이

일로도 친구들이나 취미로도 안채워지는 무언가가 항상 허했어요

그쵸 솔로기에 채워지지않는 무언가가있던것같아요 

이제와서 생각해보니 ㅎㅎ..


언제가는 생기겠지 때가되면 생기겠지가

벌써 1년이넘어가게되니 더이상 가만히 있을수는 

없다라는 생각이들면서 활동적인것을 

함께 하고싶은 마음에 만남사이트를 알아보기시작했죠






 

이렇게라도 해야하나 싶었지만 

생각보다 만남 사이트를 이용해서 결혼까지 이어진 커플이

많다라는것을 알게됬죠 그냥 선입견때문인지 오픈만하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그이야기를 들으니 사람인연찾는 곳인데 

더이상 주변신경은 쓰지 말자라는 생각에 소개팅사이트 알아보게되고

저는 좀 확실한곳에 가입하고싶어서 수소문끝에 상담을 통해 가입하게되었어요


커플매니저님과 상담도 하고 신원인증조회를 마치고 나서

파티에 참여해볼지 일대일 소개팅을 받고싶은지 물어보시더라구요

파티도 좋치만 우선 1대1 소개팅부터 받기로했는데 

그것이 저한테는 정말 기회였나봐요 ㅎㅎ





이렇게 한번에 좋은 인연만날수있을줄 알았다면 

여태 왜 만남 사이트에게 도움을 안받았는지 모르겠어요

상담 내내 원하는 이상형에대해 말했는데

사실 기대반 의심반이였어요 어떻게 원하는 이상형을

바로 만날수있겠어요 

가정환경적인 부분부터 이제는 결혼도 생각해야하는 나이기에

외적인것보다는 종교적인문제나 가치관 성격 가정환경 직업 적인면을

더 보게되더라구요 ㅎㅎ 남자인지라 외모도 전혀 안보지는 않지만 

크게 강조하지는 않았는데 정말 감사하게도 너무 좋은분을 소개받았어요






제가 너무 맘에들고 놓치고싶지않다라는 생각에

정말 많이 적극적으로 했어요 ㅎㅎ

외모적인 부분또한 제가 생각했던 것의이상이셨고

여성스러운분을 원했는데 정말 직업적인부분이나 종교적부분까지

저와 정말 잘 맞더라구요 적극적인 구애(?)로 지금은 

소개팅사이트 안에서 교제를 하고있는데요 

만남 사이트지만 다른곳과는 다른 상류층결혼정보회사이기도하기에

좋은 소식이 꼭 생기도록 노력하려고해요 





한번만의 좋은 인연으로 파티참여는 해보지않았지만 

사진이나 후기보니 많은 분들이 참여하기 원하기도하고

그안에서 성혼까지 이어진 커플이 많다고해요 

왜그런가 했더니 전문 파티플래너분과 미팅파티전문 MC가 함께하여

분위기 자체가 다르다고해요 몇분 초대안해 진행되어 

충분한대화로 서로에게 호감을 보일 시간은 충분하다고하니 좋은것같아요

소개팅사이트 어설프게 신원인증조회도 정확하지않은곳에서 

인연찾지마시고 제대로 알아보시길바래요 







정말 좋은 사이트를 결정하시는것이 배우자를 찾기에 첫걸음인듯해요

같은 직종이기에 비슷한 서비스겠지라는 생각은

큰 오산이라고해요 만남사이트 내에 어떤사람들이

가입되었는지 , 회사 내실부분도 꼭 확인하셔야하니

직접 방문해서 전체적인 회사느낌과 커플매니저분과의 상담 꼼꼼히 받아보세요




파티신청을하고싶다면!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