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결혼정보업체순위 진짜맞지?

 


연애하고싶다 연애하고싶다
연애하고 싶다는 생각이 머리속에
가득할 때에 소개팅 사이트도 알아보고
이런저런 어플도 깔아보고 결국에는
결혼정보업체도 이용을 해봤는데요
영 별로더라구요

 


사실 제가 나이가 결혼 적령기를넘긴건 아니고
그냥 적당히 혼자 지내도 괜찮은 나이이긴한데
저는 그냥 빨리 좋은사람 만나서
결혼해서 정착해버리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주변에 친구들중에서 결혼정보업체를
이용해보거나 그런 친구가 없었어요


그런면에서 조금 많이 힘들었죠
스스로 혼자서 알아보려니깐
이런저런 문제도 있고...
그런데 확실히 직접 상담받아 보지 않는이상은
잘 모르겠더라구요
유명하다 하는곳 몇군데 골라서
결혼정보업체순위도 들어보고 상담 받아보고 왔답니다

 

아무래도 여기저기 많은곳에서
상담 많이 받으면 받을수록
그냥 더 고민되는 것 같았어요
좋은곳이 어딘지도 모르겠고...
장단점이 너무 회사마다 달라서
많이 고민되더라구요

하지만 느낌 좋은곳으로 딱 선택했죠
노블_레스 수현이라고 해가지고
결혼정보업체순위중에서 좀 유명했어요
사람들 후기도 굉장히 많았고
아무래도 제가 결정사 알아보니까
어머니도 여기저기서 도와주셨는데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결혼정보업체순위 수현에서 상담을 받으면서
느낀점 일단 첫번째로는
다른곳과는 대우가 다르다는걸
단번에 느꼈답니다 상담을 진행하는데
그냥 느낌자체가 다르더라구요

일단 다른곳들은 대부분
매니저님들만 말하고
제 이야기는 잘 안하게 되던데
여기는 제 이야기를 잘 들어주셔서
그런게 참 좋았어요


많은 사람들이
결혼정보업체순위 이용을 꺼려하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사기당할까봐
그렇다고 하는데 여기는 피해건수가
엄청나게 적어서
그런걱정할 필요가 하나도 없어서
일단 더 믿음직스러웠죠!


그리고 매달 파티 진행하는것도
짱짱 신기했답니다
제가 노_블레스수_현 알게 된 것도
포스팅같은거 보고 알게됬어요
사실 파티에 조금 더 혹해서
가입한것도 있네요 ㅎㅎ
http://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8317708&memberNo=2032633
↑ 이거 한번 보시는거 추천드려요!

결혼정보업체순위 진작에 알아볼 걸 그랬어요
지금 한번의 매칭을 진행했는데
진짜 좋았답니다 아무래도 제가 원하는
사람을 확실히 만날 수 있고
선택의 폭도 넓고
매니저님이 다 맞춰주시는게 너무나도 좋았네요

게다가 상류층전문이다보니까
신원인증도 깔끔하고 확실히 크고
이름난곳이라서 더 믿을 수 있죠
제대로 된 곳 선택해서
요즘 하루하루 너무 좋네요!
쑤현 추천합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