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대 후반에 이혼을 한 이후로
연애생각은 하고싶지도 않은 요즘이였는데요
친구놈은 요즘 40대 채팅에 푹 빠졌더라구요
그런 채팅 하는거 보면 참 별로더라구요
좋은사람도 만나기 힘들뿐더러
연령대도 다양한데 어떻게 연을 찾나 싶었어요

 

그때 다른 친구가 얘기하더라고요
그런거 하지말고 결정사나 가보라고
아무래도 제 친구들이 대부분 노총각이여서
결정사에대한 지식이 빠삭하거든요ㅋㅋ

 

 

 

 

결혼정보회사는 40대 채팅과는 다르게
서로 속이는것 없이 모든걸 공개하고 만난다는점
그리고 결혼을 전제로 만남을 갖기 때문에
부담스러울것도 없을 뿐더러
아무래도 진지한 마음으로 만나게 되잖아요

 

 

 

 

 

사실 결정사 제 취향은 아니였지만
그래도 언제까지나 솔로일수는 없으니까요
얼마전에 친구놈이 드디어 재혼을 했어요
그 친구는 20대 중반에 결혼해서
30살부터 40살까지 계속 혼자 지내왔는데
요즘은 얼굴에 꽃이 폈더라구요
그런 모습보니 내심 부럽기도 하고...

 

 

 

 

 

결혼정보회사 추천좀 해달라고 하니
노블레스 수현을 추천해주더라구요
강남결혼정보회사중에 가장 유명하더라구요
더군다나 상류층이라고하니
굳이 경제력을 맞추려고 노력하지 않아도
비슷하게 만나게 되더라구요

 

 

 

 

 


40대 채팅하던 친구랑 저랑 동시에가서
각각 상담받고 나왔는데요
친구가 자기 채팅왜한거냐며 후회된다고 하더군요ㅋㅋㅋ
괜한데에 감정낭비 시간낭비하고 나더니
이제서야 정신차렸나봅니다

 

 

 

 

노블레스 수현은 다른 결혼정보회사들이랑은
차별점이 확 눈에 띄더라구요
위에 사진만 보셔도 다 보이시죠?
이렇게 남다른 서비스에다가 엄청난 수상경력
저의 40대 재혼이 성공할 수 있다는 생각에
이 나이 먹고 조금은 설렜답니다 ㅋㅋ

 

 

 

사실 나이가 40대에 접어들면
건강챙기기가 힘들어요
건강보다는 인생의 휴식 여행 친구들을 만나죠
그런것도 없는사람은 제 친구처럼 40대 채팅만 하거나. . .ㅋㅋ
그런것보다는 이렇게 회원의 몸까지 생각해주는
결정사에 가입하는게 낫겠더라구요

 

사실 다른결혼정보회사
30대때도 많이 다녀봤지만
이런곳은 처음이였어요
방문만 했는데 디퓨저도증정해주시고!

 

 

 

 

 

 

 

상담을 다 받고 나와서 친구랑
카페에서 얘기하는데 가입비가 비등비등하더라구요
아무래도 저희 둘이 수입이 비슷해서 그런가봐요
저와 제 친구 둘다 가격은 어느정도 있지만
이 나이에 결혼하는게 어디냐며
게다가 완벽한 사람을 찾아주는데
당연하다고 생각했답니다

 

 

 

 

40대 채팅만 하던친구가
상담받고 나와서 노블레스 수현 사이트에 들어가서
이것저것 보면서 알려주더라구요
자기가 더 빠졌답니다ㅋㅋㅋ
노블레스 수현 피해건수가 완전 적데요
어쩐지 입소문으로는 안좋은 얘기를 들은적이 없었어요

 

 

 

 


저희 둘다 건축업을 하고 있는데
노블레스 수현은 어쩜 인테리어도 완벽하더라구요
상담실도 많고 너무 예뻐서 한컷 찍었답니다
인테리어배치부터 컬러까지
역시 상류층이라그런지 다르더라구요

40대 채팅하는거 들켰으면 완전 쪽팔릴뻔했죠 . . .ㅋㅋ

 

그리고 여기 매달 파티도 하데요?
예전에 티비에서만 봤는데 확실히 다르구나 싶었어요
재혼파티도 가끔 있다고 하니
날짜가 잡히면 연락부탁드린다고 하고 나왔어요ㅎㅎ

아무래도 역시 결혼정보회사에서
결혼하는게 가장 좋은 것 같아요


정말로 제가 원하는 상대방을 만날 수 있다는 점
그리고 이전에 받았던 상처를 지울 수 있다는게
참 좋더라구요

 

 

 

다들 40대 채팅은 이제 그만 넣어두시고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에서
진실한 짝을 만나시길 바랍니다~
저도 곧 만날거에요 ㅎㅎ

 

 

 

 

댓글